펀슈샵 쇼핑몰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디엔아이의 [펀슈샵] (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인터넷 상의 쇼핑 서비스 및 기타 부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되며,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 및 정책의 변경 등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내 공지사항에 즉시 게시되고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상품 정보 제공 및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사전 공지 후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변경,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4조【이용자의 가입 및 계정】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해야 합니다. 가입 신청자는 본인의 정보를 정확히 기재해야 하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타인에게 계정을 대여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5조【상품 주문 및 결제】
이용자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은 결제 시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이루어집니다.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 또는 기타 전자 결제 수단을 사용할 경우, 해당 결제에 대한 정보는 안전하게 처리됩니다.
제6 조【배송 및 반품 정책】
상품의 배송은 주문 완료 후 지정된 기간 내에 이루어집니다. 상품에 대한 반품은 회사의 반품 정책에 따라 처리되며, 반품 시 관련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7조【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적법하고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8조【책임의 제한과 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 조【분쟁의 해결】
1. 본 약관에 따라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되도록 합니다.
2.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은 2024년 12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고객센터
070-8737-1180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주말,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070-8737-1180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